IT와 예술이 만나면?

엑소 백현 레전드 사진 모음

Music/덕질

​일단 당연히 백현이 레전드라 하면 서가대 백현이가 빠질 수 없잖음?
​​​​


하아아앍 저 눈 좀 봐..! 눈!! ​이 색이야!!​ 예뻐!!!! 머리색도 봐...흐어랄우우앙 저런 색을 뭐라 하는건진 내가 멍청해서 모르겠지만ㅠㅜㅠㅜ 하여튼 예쁘다아..
후후 이름을 알아왔다 애☆쉬☆그☆레☆이


우웅? 뭐야 그표정? 뭔데에? 뭘 본건데? 나도 같이봐..☆


그의 몸☆짓... 하나하나가 아름답다 변백현 진짜..


보고 진짜 심쿵한 사진...☆ 뭐야.. 뭔데 그표정....너도 너가 이쁜건 아는구나ㅏ..​


다음으로는 해피캠프 백현이..! 여기선 아라 없는 순진무구한 얼굴의 백현이가 나온다아​


입☆술...탐스럽다 ​먹고싶다(응?)


미소천사 변백현...이뻐


와 정말 찡그린 모습조차 이쁜 너란남자..☆ 내남자..☆


소유하고싶다..☆

다음으로는.. 어딘지 모르겠는곳...ㅠㅜ


저 목에 악세사리가 너무 예쁜데..ㅠㅜㅠㅜㅜㅜ 퇴폐미 쩌는데ㅠㅜㅠㅜㅜ 개섹시한데ㅠㅜㅠㅜㅜㅜㅠ 어딘지 모르겠다구. (누가 제보좀..)

그리고 이제 진짜 어딘지 모르는거 다 뒤죽박죽..


ㅎ..저머리 박제좀 해주실분..? 너무 맘에드는데?!?!?​


ㄴ..누가 내 심장좀 케어해주쟈낭... 주글꺼 같자낭....☆ 진짜 백현이 장점은 자기가 이쁜걸 안다는 거라굿! 저렇게 겁나 매혹적인 표정 짓는거라굿!​


ㅎ..흰 와이셔츠 취향저격....​


배켜나 넌 어쩜 그렇게 입속도 섹시하니...겁나 빨게....


흰 와이셔츤데..! 땀에 젖었어!!!! 젖었다구!!!!!(환호)​


우쭈쭈..우리 백구 삐졌엉?>< 내가 뽀뽀해줄겡..


ㅁ..미안....(쭈글)​



​백희야아아아아앙>< 우리 백희 뭐먹고 이리 이뻐? 응? 입술이 탐스럽네? 뽀뽀할까?


ㅁ..미안....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