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예술이 만나면?

안유명한 짝사랑 공감노래 Best 3

Music/음악 추천

​​​​​​​​​​​​​​​​​​​​​​​​​​​​​​​​​​​​​​​​​​​​​​​​​​​​​​짝사랑 때문에 아팠던 경험, 다들 한번씩은 있으시죠? 그래서 제가 오늘 짝사랑하고 있는 자들이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노래 BEST3를 준비해 봤습니다..!​​​

유명해서 이미 대부분의 분들이 알고계실만한 노래들로 하면 재미없으니 유명하지 않은 노래들을 발굴해보도록 하죠..!

Top 1 입니다..! 저 앨범아트 아시는분 많죠..? 10cm의 3번째 정규앨범 3.0입니다.
안유명한거 한다면서 첫곡부터...​​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이 3개가 있죠. 첫째는 '​쓰담쓰담' 둘째는 '​그리워라' 마지막으로 셋째는 오늘 제가 소개할 노래인 '​스토커'입니다.


​스토커는 10cm 특유의 찌질한 감성이 잘 들어난 곡인데.. 전 이 노래를 샤워하면서 처음 들었는데 샤워하다말고 주저앉아서 울었던 기억이...ㅠㅠ 저 말고도 주위사람중에 듣고 운사람 많다고 하니 꼭 한번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

Top2는 빈티지 블루의 ​사랑은 사랑이..! 빈티지 블루..! 모르시는 분들 많죠? 2005년에 달랑 이 앨범 하나 던지고 어디론가 사라져버려서(?) 빈티지 블루 아는 사람들이 얼마 없더라구요.


이 노래는 음.. 짝사랑 하는 여자에게 고백했다가 실패한 분들이 공감하실 만한 노래네요. 가사 보여드리겠습니다.

마지막..! 정준일의 ​안아줘 ​라는 곡인데요. 제목부터가 아련하죠ㅠㅜ 청담동 살아요(?) 삽입곡이라고 하더라구요. 정준일의 첫번째 앨범 Lo9ve3r4s(어후 이름 한번 더럽게 어렵네)의 타이틀곡 이고요. 제가 알기론 정준일씨가 무슨 밴드를 하다가 솔로로 나온 첫 앨범인걸로 알고있는데 처음부터 아주 크게 터트렸네요..!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 옆에 있어줬으면 하는 곡인데, 역시 가사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