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예술이 만나면?

가성비 최고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IT/IT 소식

오늘은 제목 그대로 가성비 최고인 블루투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Bose사의 제품이고, 모델명은 Bose Mini SoundLink입니다.


실제 크기는 상당히 작습니다. 처음 봤을때 스피커는 유닛크기가 생명인데(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렇게 작아서 싸구려 소리나 나겠구나 하며 무시했는데, 소리를 듣고 나니 그런 생각이 싹 가셨습니다.

이렇게 작은 크기가 무색할정도로 빵빵한 출력이 작다고 무시한 저를 무안하게 만들었죠.. 가격은 20만원 조금 넘는것 같은데, 퍼포먼스는 크기 감안해서 60만원정도 쳐줄만 한 소리를 냅니다. 특히 재생을 시키자마자 들리는 시원시원한 베이스의 울림이 저음 성애자인 저의 귀를 사로잡았죠ㄷㄷ

한가지 아쉬운점은 저음성애자인 저에게도 베이스 부스트가 지나치다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심지어 피아노를 쳐도 피아노 선율보다 낮은 음인 건반눌리는 소리가 크게 들려서 피아노의 멜로디를 감상하는데 방해가 될정도(?!)랄까요.

하지만 그 만큼 힙합이나 비트가 강한 클럽음악을 듣는데는 적합하다는 얘기겠지요. 물론 이퀄라이져로도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할 수준이고요.


색상은 회색 한가지인것으로 알고있는데, 대신 위 사진처럼 케이스를 따로 팔고있습니다. ​고작 케이스가 겁나게 비싸더군요. ​​케이스로 다양한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것도 이 스피커의 매력인것 같습니다.

아는 지인이 이 제품을 소유하고 있어서 들어보곤 푹 빠져 몇일 빌려도 보고 더욱 빠져버려서 이렇게 여러분들께 추천도 드리는데요, 저도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꼭 사고싶은 제품입니다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음)